1. 신청 시 유의사항

  가. 심의 신청이 잘 되었는지 꼭 확인 바랍니다.(확인이 되지 않은 안건은 심의에 상정되지 않을 수 있음)

    - 홈페이지 잦은 오류로 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 도서 등록 후 반드시 담당자(041-540-2992)에게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  나. 심의신청서에 설계자(담당자)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필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 - 연락처는 가급적 휴대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연락처가 없으면 누락된 도서가 있을 경우 심의담당자가 연락을 할 수 없습니다.

 

2. 심의도서 작성 시 유의사항

  가. 심의신청서와 광고물설치계획서를 하나의 파일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나. 용도별건축물체크리스트는 심의도서에 첫번째 페이지에 포함해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다. 심의도서는 건축주 및 설계자 명칭이 나타나지 않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라. 심의도서 목록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고, 목록 중 체크리스트, 건축개요, 현황자료, 배치도, 주차계획도, 조경계획도, 평입단면도, 색채계획표, 색채가 표현된 입면도, 광고물이 표현된 입면도는 필수로 작성 바랍니다.

  마. 상기 유의사항에 따라 심의도서 보완 사항이 발생할 경우 보완 완료 도서가 접수되는 시점을 신청 시점으로 간주합니다.